Stalvey와 Bottega Veneta의 Celeb Picks는 확실히 우리의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은 밝고 화려한 색조에 속지 마십시오. 우리는 여전히 겨울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그러나 크고 뚱뚱한 모피 설치류의 예측을 믿는다면 봄은 올해 초에 올 것입니다. 올해, 나는 2020 년 1 월이 완전히 슬로그 였기 때문에 설치류를 믿기로 선택하고 있으며, 마침내 2 월까지 감사합니다. 어쨌든, 유명인은 여전히 ​​페라 가모, 세인트 로랑, 버버리, 스탈 비, 보테가 베네타에서 가장 최근의 가장 큰 것을 밟고 있습니다. 1 월은 유명인들에게 길고 용서할 수없는 것처럼 보였습니까? 우리는 확실하지 않을 것입니다.

카이 아 거버
Kaia Gerber는 Saint Laurent 모노그램 가방으로 작은 집 사냥을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Farfetch를 통해 지금 구매하십시오

레오니 한른
Hot Sec를 위해 Haute Couture Week로 돌아 가기 : Blogger/Influencer Leonie Hanne은 Alexandre Vauthier Spring-Summer 2020 Show를 떠나 밝은 오렌지 Bottega Veneta Twist Bag를 떠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Bergdorf Goodman을 통해 지금 구매하십시오

헤일리 비버
Hailey Bieber는 다음과 같습니다. 로스 앤젤레스에 화려한 최고 X Louis Vuitton Keepall Bandoulière 45와 함께 댄스 스튜디오를 떠납니다.

FashionPhile을 통해 Louis Vuitton 가방을 쇼핑하십시오

Emily Ratajowski
NYC로 돌아가서, 그것은 분명히 미드 리프를 막는 날씨가 아닙니다. Emily Ratajowksi가 보았고 뉴욕에서 가방과 함께 정말 프리모 악어 스탈니 탑 거래를했습니다.

Stalvey를 통해 지금 구매하십시오

소피아 카슨
여배우 소피아 카슨 (Sofia Carson)은 여기에서 블랙 페라 가모 박스 티 백으로 AOL 빌드 시리즈 밖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Shopbop을 통해 지금 구매하십시오

Irina Shayk
Irina Shayk는 맨해튼 시내에서 Burberry Quilted TB 가방으로 걷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스타일은 최근 그녀의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Net-A-Porter를 통해 지금 구매하십시오

코린 올림피아
마지막으로, 우리는 Hot Red Chanel Young Boy 가방을 들고있는 동안 Craig ‘s를 떠나는 전 처녀 스타 Corrine Olympios가 있습니다.

FashionPhile을 통해 샤넬 가방을 쇼핑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Botkier Rivington Carry BagBotkier Rivington Carry Bag

Botkier의 스프링 라인을 훨씬 더 많이보고 있습니다. 내가 컬렉션에서 선호하는 가방이 무엇인지 결정을 내릴 때마다, 다른 일이 내 공상을 간지럽 히고, 내 머리에 새로운 복장을 계획해야합니다. 오늘날, 가상 스타일리스트 처리를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