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mès Carlotta

에 대한 5 가지 대안은 봄이 막 도착했지만 방금 도착했지만, 우리는 봄과 여름 옷장에 추가하기 위해 주요 쇼핑 시즌 내에 있습니다. 노새)는 이미 히트작입니다.

Carlotta Mule은 Hermès Clog라고도합니다. hermès.com을 통한 사진.

이들은 패션 잡지에서 인플 루 언서 셀카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물론 Hermès 부티크를 제외하고는 현재 어디에서나 예측이 매진 되었기 때문입니다.

운 좋게도 검은 색으로 한 쌍을 살 기회가 주어졌지만 거절했습니다. 왜요? Hermès는 Spring-Summer 2021 활주로 쇼에서 거의 모든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나를위한 것이 아니 었습니다. 나는 몇몇 다른 사람들로부터 그들이이 신발의 디자인을 전혀 좋아하지 않는다고 들었지만, 저에게는 기본적인 모양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팔라듐에서만 제공되는 Kelly Hardware는 내 보석과 함께 가지 않을 것이며, 솔직히 신발을 나에게 너무 위험하게 만듭니다 (그 턴 락이나 여행으로 나 자신을 찌르도록 보장합니다. ).

Instagram 여론 조사에는 다소 흥미로운 응답이있었습니다. @the_notorious_pink를 통해 사진.

나는 신발을 좋아하는 동안, 나는 신발 사람이 아닙니다. 나는 잘 만들어진 모양과 디자인을 사는 경향이 있지만 반드시 눈에 띄는 것은 아닙니다 (보통 머리카락, 메이크업 및 옷 사이에 충분히 충분히 충분합니다. 그것은 나를 정상에 올려 놓는 경향이 있거나, 내가 말하고 싶은 것처럼, 나는 서커스가 마을에 온 것처럼 보인다). 그러므로 나는 옷장과 다양한 상황을 위해 색상으로 디자인에 의존 한 다음, 내가 좋아하는 것을 반복해서 (그리고 그 이상으로, 다시 입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Carlotta는 모든 사람을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 같습니다. Hermès는 볼만한 가치가있는 다른 노새 스타일을 만듭니다. 몇 가지 대안을 제안해도 될까요?

Calya 노새
Calya 노새, 더 미묘하고 아마도 더 다재다능한 Hermès Clog. hermès.com을 통한 사진.

글쎄,이 첫 번째 아이디어는 카를로 타와 매우 비슷하고 Hermès Spring-Summer 2021의 활주로를 내려간 다른 신발 이었기 때문에 거의 속임수입니다. 시즌의 RTW). 그러나 나에게 이것은 기본적으로 Kelly 하드웨어가없는 Carlotta와 같은 모양이기 때문에 가장 좋은 대안입니다. 턴 락 대신 상단을 가로 질러 미묘한 가죽 H가 더 많으면, 디자인은 나에게 더 쉽게 입을 수 있습니다 (팔라듐 스터드와 함께 살 수 있습니다). 그것을 받았다), 나는 Hermès 회사의 지식이 풍부한 사람에 의해 이것이 재정렬 된* (Hermès가 예상보다 훨씬 더 인기있는 것으로 판명 될 때 이것을 할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크림으로 한 쌍을 사서 낮이나 저녁에 여름 Zimmermann 드레스와 함께 착용 할 계획이지만, 그들은 거의 무엇이든 일할 것입니다. 청바지, 드레스 바지, Hermès 웹 사이트는 반바지와 짝을 이룹니다.

오즈 뮬
오즈 뮬에는 카를로 타의 플랫폼이 부족하지만 동일한 하드웨어를 가지고 있으며 더 많은 색상과 재료로 제공됩니다. hermès.com을 통한 사진.

오즈 뮬은 켈리 턴 락 하드웨어가있는 노새라는 점에서 카를로 타와 매우 유사합니다. 플러스는 OZ가 약간 더 오래 있었으며 이제 다양한 하드웨어 (위와 같이 로즈 골드 포함) 및 재료 (스웨이드, 벨벳) 및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단점은 이것이 진정으로 노새이며 막힘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것은 훨씬 더 평평한 신발입니다 (Carlotta는 발 뒤꿈치의 플랫폼 밑창이 더 많으며 오즈는 최소한의 발 뒤꿈치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별도의 조각으로 밑창에 부착됩니다). 그래도 Carlotta의 모습이 마음에 들면 Oz에게 시도해보십시오.

Catena 노새
Catena Mule, Calya의 쉬운 대안.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차이를 즉시 볼 수 없습니다. hermès.com을 통한 사진.

오즈가 카를로 타에게, 카테나는 칼리아에 이루어집니다. 언뜻보기에 Catena와 Calya의 차이를 말하는 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한 번 또는 두 번 착각했습니다) : 시각적으로 외관은 힐과 스터드의 높이를 제외하고는 모양이 동일합니다 (다른 미성년자가 있습니다. 카를로 타와 다른 노새의 차이점, 그리고 신발의 상단이 측면을 따라 바닥을 만나는 곳입니다. 가죽의 경사면이 Calya, Oz 및 Catena의 뒤쪽을 향해 옆으로 더 뻗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Carlotta [3 개의 스터드 거리]보다 Calya에서 4 개의 스터드의 거리입니다.

뷰티 노새
뷰티 노새는 다른 신발과 동일한 레이아웃을 가지고 있지만 약간 더 멋진 옵션입니다. hermès.com을 통한 사진.

이 노새는 스타일입니다다른 신발과는 조금 다르지만 여전히 좋은 가격으로 멋진 노새입니다 (Hermès의 경우). 뷰티 노새는 미묘하고 양식화 된 H 버클과 스트랩을 가진 또 다른 일상적인 노새 스타일입니다 (Hermès Calls는 팔찌와 같은“hapi”버클입니다). 버클에는 검은 색 모조 다이아몬드가 있으며 현재 벨벳으로 제공되므로 다른 신발만큼 쉽게 캐주얼하지는 않지만 다른 신발과 비슷한 모양의 모크입니다.

꽃 마리
꽃 마리. 다섯 번째 옵션이 필요했습니다. hermès.com을 통한 사진.

나는 다섯 번째 신발을 찾는 것이 까다 롭다는 것을 인정할 것입니다. Carlotta의 세부 사항 : 슬라이드, 플랫폼 단독, 턴 락 디자인, 덮은 발가락은 위에서 논의 된 것 외에 다른 Hermès와 유사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Espadrille이나 운동화가 아닌 플랫폼 밑창이있는 Hermès 신발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들의 노새는 열린 발가락, 또는 더 평평한 밑창 또는 완전히 다른 하드웨어가 있습니다. 따라서 꽃에는 개방형, 덮은 발가락, 턴 락 스타일링이 있고 평평하지는 않지만 타협은 플랫폼 밑창이 아닌 2.4 인치 힐이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이런 종류의 발 뒤꿈치를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옵션이며, 이는 고전적인 스타일을 조금 더 비슷한 모습으로 제공합니다.

*그건 그렇고, 나는 Carlotta와 Calya에 관한 가용성 정보를 위해 개인적으로 개인적으로 봉사하게되어 기쁩니다. Hermès Boutique에서 판매 가능한 신발 중 하나를 알고 있다면 Instagram에서 DM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내가 얻는 모든 정보, 여전히이 신발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내 이야기에 게시 할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옵션이 있으므로 FashionPhile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클로이 패딩턴 예산클로이 패딩턴 예산

은 모든 사람이 수많은 달러를 제공하는 가방을 구매할 금전적 자산을 가지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클로이 패딩 턴은 보조금과 절반에 대해서만 선택할 수 있지만, 이용 가능성 (또는 그 부족)은 구매자가 직면해야 할

Louis Vuitton Sac de NuitLouis Vuitton Sac de Nuit

나는 전에 말했는데 다시 말하고 있습니다. LV의 전통적인 모노그램 캔버스를 멸시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예쁜 것을 찾지 못하고, 수년에 걸쳐 그것에서 파생 된 모든 캔버스는 다카시 자신이 그들에게 그의 용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