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 깃털이 달린 Marni 친구

를 위해 옷장에 공간을 만들어 저녁 폭음을 많이 보냈다. 어쩌면 모피보다 훨씬 더 많은 경우, 그들은 최대한의 치료와 엄격한 편집자의 눈에 적용되지 않는 한 서둘러 끈적 거리는 것처럼 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많은 디자이너들은 산발적으로 기껏해야 이러한 것들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깃털에서 물러나는 것이 좋은 생각임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Marni의 Consuelo Castiglioni는 어떨까요?

당신이 아마 지금까지 분별했듯이 (모두 똑똑합니다), Marni Feather Crossbody Bag 은이 모든 중요한 철학적 문제를 고려한 것입니다. Marni는 가죽 깃털로 덮인 가방을 만들기 위해 잘 배치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이탈리아 브랜드가 기발하고 어렵다고 기대하며, Marni 고객은 카스티 글리오니가 때때로 내리는 이상 함을 좋아합니다. 또한 깃털 가방이 갈수록 이건 그렇게 이상하지는 않습니다. 층이있는 빨간색과 검은 깃털은 품질이 최소화되지만 두 가지 다른 색상을 사용하면 가방이 질감 위에 시각적 깊이를 제공합니다. 매우 Marni입니다.

나는이 가방에 정가로 돈을 쓰는 것을 볼 수 없었지만, 은행 계좌가 더 뚱뚱하거나 가격이 더 작아지면이 작품을 내 옷장으로 일하는 것이 재미있는 도전 인 것 같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뽑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그렇다면 Nordstrom을 통해이 가방을 1,300 달러에 집어 올리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