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위한 15 개의 트렌디 (및 수영장 친화적) 가방

은 7 월 4 일에 우리 뒤에있는 공식 카운트 다운이 있습니다. 나는 당신에 대해 잘 모르지만 여름마다 흡수하기 위해 모든 힘으로 모든 것을하고 있습니다. (진지하게, 벌써 7 월은 어때?)

일년 중 가장 좋은 시간이 2 개월 남았을 때, 계절 가방을 컬렉션에 추가 할 시간이 충분합니다. 이 경우 고리 버들, 밧줄 또는 빨대로 만든 모든 것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말하자면,이 가방은 보트 나 수영장을 타고 행복한 시간의 소리 레를 순항하는 데 보낸 하루의 완벽한 동반자입니다. 왜요? 대답은 간단합니다. 수영장에서 가죽 가방을 퍼레이드하는 것을 결코 보지 못할 것입니다. 직사광선의 시간과 염소 물 손상 가능성은 심각한 재난과 같습니다. 반면 고리 버들과 직물? 그들은 실제로 야외에서 만들어졌습니다.

귀여운 추가를하기 위해 한 달 동안의 저축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가방 중 다수는 500 달러 아래에 있습니다. 물론, 당신이 조금 더 멋진 것을 찾고 있다면, 나는 트렌디 한 Dolce & Gabbana 컨버터블 고리 버들 박스 백과 Miu Miu 장식 짚과 가죽 크로스 바디 백을 발견했습니다. (예, 후자에는 약간의 가죽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너무 귀여워서 예외가 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은 어느 쪽을보고 있습니까? 현실적으로, 나는 Le Nine Nina Small Buck Bag에 갈 것입니다. 작고 세련되고 가격은 공정하며, 나는 결코 반짝임을 줄일 수 없습니다.

Chloé Panier Woven Tote ($ 1,290)

Prada Basket & Canapa 버킷 백 ($ 1,150)

Kayu Jane Wicker Shell Clutch ($ 235)

Dolce & Gabbana 컨버터블 위커 박스 백 ($ 5,645)

Eric Javits Lil Jiva Woven Crossbody ($ 450)

Miu Miu 장식 짚과 가죽 크로스 바디 백 ($ 2,100)

Le Nine Nina Small Bucket Bag ($ 540)

Loewe 바구니 돌 작은 토트 백 ($ 850)

Isabel Marant Teomia Macrame Hobo Bag ($ 800)

로도 고리 버들과 리넨 숄더백 ($ 725)

Loewe 퍼즐 작은 직조 가죽 가방 가방 ($ 2,900)

Maria La Rosa Rosae Woven Tote Bag ($ 430)

Fendi Runaway Small FF 엠보싱 송아지 쇼핑 토트 백 ($ 2,590)

GG Marmont 가죽 트림 라피아 숄더백 ($ 2,100)

Rosantica Idra 쉘-벨리쉬 구슬 숄더백 ($ 775)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CC 129 : 학생CC 129 : 학생

은 오늘의 옷장 고백자를 할부 할 때, 우리는 20 대 초반에 그녀가 좋아하는/원하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것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을 만납니다. 그녀의 나이 괄호 안의 다른 사람들은 파티

샤넬의 가을/겨울 2021 가방이 여기에 있으며 올해 초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곳샤넬의 가을/겨울 2021 가방이 여기에 있으며 올해 초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곳

은 샤넬의 일반 쇼 공간 인 파리 그랜드 팔레보다 새롭고 어둡고 거친 공간에서 2021 년 가을 컬렉션을 발표했습니다. 이 공간은 새로운 컬렉션을위한 최고의 배경이었습니다. 샤넬의 더 세련된면을 포용하여 멋진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