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 129 : 학생

은 오늘의 옷장 고백자를 할부 할 때, 우리는 20 대 초반에 그녀가 좋아하는/원하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것을 얻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학생을 만납니다. 그녀의 나이 괄호 안의 다른 사람들은 파티 나 빠른 패션과 같은 다른 것들에 초점을 맞추는 반면,이 고백자는 상을 주시하고, 그녀가 원하는 가방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예산을 세우고, 인턴쉽과 연구와 인턴쉽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노력합니다.

현대 및 고급 디자이너 가방의 훌륭한 스타터 컬렉션 인이 고백자는 수집 초기에 지갑 평화를 찾기를 희망하며, 그녀의 눈이 샤넬 작은 클래식 플랩이나 레이디 디올에 눈을 뿌렸습니다. 그녀의 몇 년을 넘어 현명한이 수집가는 새 가방을 즉시 구매하기 전에 똑똑하고 잘 생각한 구매를하고 Herseld와 지속적으로 체크인하는 것을 믿습니다. 지금 전체 CC를 읽고 자신의 제출을 ​​잊지 마십시오!

자신의 고백을 공유하십시오!

기본

나이 : 24
성 정체성 : 여성
직업 : 학생
산업 : N/A.
급여 : $ 10,000
가계 소득 : $ 200,000

가방

당신은 purseforum 회원입니까? 예

당신은 얼마나 많은 가방을 소유하고 있습니까? 9

컬렉션에 어떤 가방이 있습니까?

샤넬 작은 클래식 플랩

샤넬 작은 코코 핸들

레이디 디올 파우치/woc in black

셀린 나노 수하물

LV Neverfull MM

Cloud Blue의 Tory Burch Kira Chevron

Michael Kors Small Selma 가방

Michael Kors Jet는 여분의 작은 여행 토트를 설정했습니다

Longchamp Le Pilage 작은 토트 백

Longchamp Le Pilage 백팩

컬렉션의 가치는 얼마입니까? SGD20000

비싼 가방은 무엇입니까? 검은 색의 샤넬 작은 클래식 플랩! 나는 여전히 4 월/5 월 기간 동안 20%의 가격 인상 전에 2020 년 1 월 초 SGD7,300 주위 에이 가방을 구매했다는 것을 여전히 기억했다. 나는이 가방을 절약하기 위해 실제로 1 년 동안 아르바이트를해야했습니다 (학교 중에). 고등학교에 있었기 때문에 위시리스트의 항목 중 하나였습니다. 나는 2014/2015 년에 매체의 고전적인 플랩이 SGD5,000 정도였으며 현재 가격과 비교하여 음란 한 금액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컬렉션에서 가장 중요한 브랜드 나 작품은 무엇입니까? 나를위한 샤넬과 디올!

첫 번째 디자이너 가방을 몇 살이었고 무엇이 었습니까? 17 세의 나이에 전국 시험을 마친 후 가장 잘, 나는 패션 소매 직원으로 일하러 갔다. 첫 월급을 사용하여 첫 번째 디자이너 가방 – MK 제트 세트 여분의 작은 토트 백을 구입했습니다. MK 가방이 절대적으로 인기가 있었던 당시에 돌아 왔습니다!

다음에 구매하고 싶은 특정 가방이 있습니까? 아마도 Top Deal과 함께 작은 샤넬 클래식 또는 내 컬렉션에 작은 Lady Dior를 추가했을 것입니다. 대학을 졸업하기 전에 지갑 평화에 도달하기를 바랍니다.

특별한 감상적 가치를 가진 특정 가방이 있습니까? 셀린 나노 수하물. 내 18 세 생일을 축하하는 것은 부모님의 유일한 생일 선물이었습니다. 나는 4 년 동안 그것을 가지고 있었고 가방의 상태는 여전히 좋습니다!

가방이 당신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을 바꾸는 것처럼 느끼거나 당신이 어떻게 대우받는 지 느끼십니까? 나는 물질적 행동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 특히 가죽과 하드웨어 몇 조각에 엄청난 돈을 쓰는 데 관심이 없습니다. 가장 최근의 iPhone/ 전자 기기를 구매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판단하는 대신 고급 핸드백을 구매하는 것을 좋아하는 여성들을 판단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재미있는 지. :/

나에게 핸드백을 구매하는 것은 구매로 이어지는 이정표 나 중요한 이벤트를 캡슐화 할뿐만 아니라 존경 할 예술 작품입니다. 클래식 작품을 개발할 때 디자이너 팀이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지 생각해보십시오. 그러므로, 나는 또한 이러한 비 윤리적 행동을 실제로지지하는 소비자가 실제로 나를 혐오감을 느끼기 때문에 위조 제품의 지지자가 아닙니다.

Covid로 가방 운반 관행이 바뀌 었습니까? 실제로 이벤트, 쇼핑 및 저녁 식사에 디자이너 가방을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쇼핑

일반적으로 새 가방을 얼마나 구매합니까? 일년에 한 번 ~ 두 번.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쇼핑 관행이나 사치에 대한 전반적인 태도를 바꿨습니까? 전염병이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원하는 아이템을 얻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샤넬의 핸드백 게임은 Yeezy 신발 한 켤레를 얻는 것만 큼 경쟁력이 있습니다. 미친 샤넬 가격 인상 (LV와 같은 다른 브랜드)에도 불구하고 소비자가 가방을 구매하도록 방해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완전히 놀랐습니다.

어떤 상점을 가장 자주 방문합니까? 샤넬.

중고 가방을 구입 한 적이 있습니까? 어디에서 사용합니까? 아니요. 나는 가게에서 신선한 가방을 구입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새로운 구매 비용을 지불하기 위해 오래된 가방을 판매합니까? 나는 LV Palm Springs Mini 인 내 가방 중 하나만 팔았습니다. 가방의 원래 디자인에 디자인 결함이 있었기 때문에 캔버스가 인쇄하고 지퍼 주위에 마무리가 마모되었습니다. 어느 날 방금 LV 프린트가 캔버스에서 꺼져 있음을 이해했습니다 (LV는 캔버스에 로고를 인쇄하고 코팅으로 마무리 함). a위탁 스토어.

훨씬 더 많은 가방을 구입해야한다는 사회적 압력을 느낀 적이 있습니까? 다가오는 가격 인상이없고 내가 구매하고 싶은 클래식 작품의 계절 색상이 없다면 실제로는 아닙니다.

가방 구매 투자를 고려하십니까? 예, 비싼 가방의 많은 부분이 고전적인 작품입니다. 나는 전염병 전에 고전적인 작품을 구입하여 가격이 급등하게된다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최고의 투자는 LVMH 주식 Hahaha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누가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칩니 까? 내 자신!

영업 사원 관계는 쇼핑에 도움이됩니까? 그렇습니다. 특히 샤넬 구매. 너무 경쟁적입니다.

새로운 것을 얻는 것 이상으로 쇼핑을 즐기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결승전이나 인턴쉽을 마칠 때마다 몇 달 동안 내가 넣은 모든 노력에 대해 나 자신에게 보상하기 위해 가끔 쇼핑을합니다.

외모, 민족성 또는 성별로 인해 상점이나 부티크에서 열등한 서비스를 받았다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어느 정도까지, 그렇습니다. 비교적 젊음으로 고가의 고급 핸드백을 구매하는 것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20 대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Shein, H & M; 음주 및 파티, 또는 엔트리 레벨 디자이너 항목을 구매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30 대 이상인 사람.

누가 당신의 가방을 지불합니까? 부모님의 인턴쉽 수당 및 수당 남은 음식.

가방 구매 예산을 따로 설정합니까? 네. 인턴쉽 수당의 100%와 부모님의 수당의 40%.

금기 주제

디자이너 아이템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위조품을 구입 한 적이 있습니까? 아니, 절대.

중요한 다른 사람의 구매를 숨긴 적이 있습니까? N/A

가방을 감당하기 위해 가장 미친 일은 무엇입니까? 연속 인턴쉽 – 실제로 9 개월 동안!

쇼핑이 항상 문제라고 생각하십니까? 쇼핑 중독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생각한 적이 있습니까? 내가 지금 빚을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내가 구입 한 가방이 합리적 구매 였기 때문에 쇼핑에 중독되어 있지 않습니다.

나머지

다른 비싼 취미 나 열정이 있습니까? N/A

다른 포함시키고 싶은 것이 있습니까? 모든 가방 구매에 대해, 나는 항상 앞으로 10 년 안에이 가방을 가지고 다니는 것을 볼 수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볼 것입니다. 그렇다면, 나는 계속해서 그것을 구입할 것입니다 (클래식 조각을 위해). 그렇지 않다면, 나는 가방이 판매 중이거나 2 개월 후에 내가 여전히 관심이 있는지 다시 물어볼 것입니다. 이것이 내가 나 자신을 확인하는 방법이며 충동적인 구매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