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신발 날 : 지금 유행하는 6 쌍

트렌드는 바람처럼 변하고, 대학에서의 주기적 트렌드의 특성을 연구하고 현재 패션 업계에서 일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때로는 유지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나 자신. 핸드백 트렌드는 물론 매일 그들과 함께 일하면서 추적하기가 가장 쉬운 것입니다. 누군가가 핸드백 세계에서 현재 추세의 것을 물어 보면 주어진 순간에 확실한 답을 얻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신발은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비교적 알고 있지만 조언을 제공하기 전에 실제로 생각하는 데 1 분이 걸릴 것입니다. 최근에 나는 스니커즈가 가장 최신의 스니커즈에 대해 엄청나게 정통한 것처럼 보이며,이 목록의 첫 번째 선택이 내 컬렉션에서 가장 새로운 킥 인 이유를 설명합니다. 내 예산 만 허용한다면 다른 두 가지를 잡고 싶습니다. 당신은 어떤 추세가 가장 잘 손질 될 가능성이 있습니까?

나이키 공군 1 ’07 럭스 ($ 110)
몇 년 전 나는 나 자신을 운동화 소녀라고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나는 나 자신이 하나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핸드백 애호가가 될뿐만 아니라 나는 또한 운동화가 아주 작은 운동화가되었습니다. Nike의 공군 1 스니커즈는 오랫동안 주변에 있었지만 지난 몇 년 동안 인기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당신은 평범한 Joe에서 가장 유행의 여성들까지 모든 삶의 사람들의 발에 고전적인 AF1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 말을했는데 다시 말할 것입니다. 클래식 AF1은 저를위한 것이 아닙니다. 나는 군중에서 눈에 띄는 아이디어를 좋아하고 AF1의 두 번째 한정판 쌍을 원했습니다. Nike의 최신 버전에는 해체 된 디테일이 특징 이며이 쌍은 모든 것을 착용 할 수있을만큼 중립적이지만 여전히 다르고 시원합니다. 이것들은 7 월 1 일에 풀려 났고 내가 정직하다면 그들이 떨어지 자마자 주문했습니다. *으 rug*

Dolce Vita Naomie Toe Ring Slides ($ 120)
PVC는 현재 실질적인 트렌드이며, 팔의 사기꾼에 옮길뿐만 아니라 발에 착용 할 수있는 트렌드입니다! 나는이 추세가 내년에 다음 달에 있을지 확신하지 못한다. 그리고 나는 지금 까지이 쌍에 대한 마음의 눈을 들이지 만 지금 당장이 트렌드에 크게 투자하지 않을 것입니다.

프라다 플랫폼 샌들 ($ 690)
스포티 한 샌들 트렌드는 지금 여름 동안 상당하며, 한 쌍의 샌들에 큰 돈을 떨어 뜨릴 것이라는 생각은 일종의 우스운 것처럼 보이지만, 내가 나 자신에게 그것을 정당화하면 조금 더 실용적입니다. 내 말을 들어라. 나는 NYC에 살고 있습니다. 즉, 나는 모든 곳에서 걷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샌들을 걸어 다니는 것은 실용적이지 않습니다. 나는 끔찍한 발을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샌들을 착용하고 싶을 때에도 운동화를 착용하는 것을 의미하는 편안함을 목표로합니다. 이것들은 내가 하루 종일 걸을 수있는 샌들의 종류입니다. 중학교 이후의 버켄 스톡과 비슷합니다. 그래서 나는 투자를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Sam Edelman Orlie Mule ($ 120, 현재 $ 72)
노새는 여기에 머무르고있는 것 같습니다. 슬라이드는 스틸레토 나 끈끈한 샌들보다 오랜 시간 동안 서기가 훨씬 쉽습니다. 나는 외출 할 때 발 뒤꿈치를 착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유형입니다. 내가 5’9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밤을위한 내 복장은 하나 없이는 완전하게 느끼지 않습니다. 노새는 지난 시즌에 나에게 생명의 은인이었고, 나는 그들이 여전히 트렌드를하고 있다는 사실에 매우 기뻐합니다.

Alexander McQueen 스웨이드 트리밍 스니커즈 ($ 490)
나는 점점 커지고있는 Nikes 컬렉션 (그리고 다른 다양한 브랜드도)에 능숙하지만 디자이너 운동화 트렌드가 현재 삶보다 더 크다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나 자신이 한 쌍에 뿌려지는 것을 예견하지는 않지만 (소녀는 어딘가에 구해야한다) 누군가 나에게 선물을 사러 시장에 나온다면 내 위시리스트에 확실히 높이 올릴 것이다.

고대 그리스 샌들 제노비아 짠 샌들 ($ 240)
Net-A-Porter가 대화 할 때, 우리는 듣고, 그들에 따르면 플립 플롭이 돌아 왔습니다. 그들은이 소음이 많은 신발의 승리의 컴백에 전념하는 전체 섹션을 가지고 있으며‘플립 플롭의 귀환’이라고합니다. 당연히 선택은 삐걱 거리는 평균 고무 쌍을 제외한 모든 것을 특징으로하며, 가죽과 전단 에서부터이 컬트 가이아 쌍과 같은 조각 발 뒤꿈치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

Emilio Pucci 프레임 백Emilio Pucci 프레임 백

이 여기를 도와주세요. 이것은 히트입니까, 미스입니까? 일반적으로 나는 내 성향의 끝을 향해 요청할 것이지만, 그것은 내 마음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나는 Emilio Pucci 프레임 백을 발견했고 나는 아무것도하지 않았지만 그것을 사랑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