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a Operandi는 의심의 여지가없는 인구

샤넬 가방 (및 보석류 및 옷)에 빈티지 샤넬 가방을 보트 로하를 방해합니다. 샤넬은 온라인에서 도자기를 판매하지 않고 (가까운 시일 내에 계획이 없음), 백화점이나 샤넬 부티크에 왈츠를 구매하고 구매하려고 한 적이 없다면 얼마나 힘든지 놀랄 것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스타일의 재고가있는 상점을 찾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런 종류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인터넷의 전문 분야이며, 이로 인해 우리를 Moda Operandi를 통해 제공하는 곳의 빈티지 샤넬 가방, 액세서리 및 의류를 제공합니다.

가방은 대부분 검은 색 (샤넬 스테이플)이며 클래식 플랩 및 카메라 백과 같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눈에 띄는 것은 Alligator Mini Crossbody이지만,이 가방은 옷장에서 매우 인상적입니다. (또는 나무 아래에서 관대하다고 느끼면) WGACA의 빈티지 메이븐은 진정한 가방 만 다루십시오. Moda Operandi를 통해 12 월 16 일까지 전체 판매를 쇼핑하거나 아래 가방의 화려한 사진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s